번호, 오픈 톡방, 인스타, 페이스북 등 개인 정보 유출로 2차 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피드 글을 작성해 주실 때 진솔하고 깊이 있게 작성하여 소통할 수 있도록 삭제를 지양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피드 글을 작성해 주실 때에는 더욱 고민해서 예쁘게 적어주세요~!

피드는 익명성을 통해 팅구분들이 더욱 솔직하고, 깊이 있는 소통이 가능하도록 피드 닉네임을 랜덤으로 배정하고 있습니다.

커넥팅은 피드가 소수를 위한 공간이 아닌, 다수가 편하고 자유롭게 소통하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커넥팅 피드 내에서는 친목 행위를 금지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일부 팅구분들의 피드 내 친목 행위로 다른 팅구분들이 소외감 및 불쾌감을 느끼지 않기를 바라요 🙂

이름 및 닉네임 언급을 하신 경우 언급을 당한 상대방 팅구분들이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습니다ㅠㅠ 피드에서 익명성이 지켜질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려요😀

타 어플 및 광고를 목적으로 한 모든 행위는 하지 말아주세요ㅜㅜ 돈도 없고… 안 살거에요ㅜㅜ

피드는 팅구분들이 자유롭고 편안하게 소통하는 공간이에요. 얼굴이 주체가 되는 사진을 무분별하게 게시하는 행위는 유저들 간 익명성을 저해하고, 나아가 자유로운 소통을 방해하여 금지하고 있습니다.ㅜㅜ 다만, 여행, 음식, 취미, 스타일 등 얼굴이 주체가 되지 않는 사진에 한해서 허용을 하고 있습니다!

피드 글을 올리는 주제에 있어서 얼굴이 메인이 되지 않는 경우 허용을 하고 있습니다!!

  1. 전시장 왔는데 이 그림 어때요?(취미 생활에 있어서 그림이 메인이 되는 사진)
  2. 바다로 여행왔어요!! 풍경 예쁘죠??(여행사진에 있어서 풍경을 공유하고 있는 사진)
  3. 옷을 사려고 하는데 사이즈가 커 보이나요?(옷 사이즈에 대해 정보 공유를 하고 있는 사진)